카리나, CG급 완벽 비주얼…사람이야 요정이야 '감탄'
윤채현 기자 2024. 9. 29. 2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미모를 자랑했다.
29일 카리나는 개인 SNS 계정에 꽃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화려하게 꾸민 카리나의 사진들로 구성쇘다.
비즈가 박힌 흰색 상의에 진주 목걸이, 머리에는 꽃 장식을 단 카리나는 요정같은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미모를 자랑했다.
29일 카리나는 개인 SNS 계정에 꽃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화려하게 꾸민 카리나의 사진들로 구성쇘다. 비즈가 박힌 흰색 상의에 진주 목걸이, 머리에는 꽃 장식을 단 카리나는 요정같은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있어", "카리나도 이건 알아야 해 그 미모로 우리나라 세워야 해", "하루에 카리나 예쁜 거 너무 많이 봄 돈 어디로 보내요"등 카리나의 비주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10월 21일 미니 5집 '위플래시'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카리나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제주도서 활짝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여태 못 느낀 행복 느껴"…유산→동반 여행 근황 공개 (가보자GO)[종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