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2024-포토] '메기솔' 아버지 코지마 히데오 등장에 현장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등장에 '도쿄게임쇼 2024' 현장이 한층 뜨거워졌다.
코지마 감독은 게임 시장에 잠입액션이라는 새 장르를 개척한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의 제작자로, 세계적인 게임 프로듀서다.
코지마 감독은 29일 오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도쿄게임쇼 2024 스페셜 무대에 올랐다.
현장에는 코지마 감독을 비롯해 미우라 다이치, 츠다 켄지로, 미즈키 나나, 스기타 토모카즈, 와카야마 시온, 니콜라스 윈딩 레픈 감독이 자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등장에 '도쿄게임쇼 2024' 현장이 한층 뜨거워졌다. 코지마 감독은 게임 시장에 잠입액션이라는 새 장르를 개척한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의 제작자로, 세계적인 게임 프로듀서다.
코지마 감독은 29일 오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도쿄게임쇼 2024 스페셜 무대에 올랐다.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 중인 신작 '데스 스트랜딩2: 온 더 비치(이하 데스 스트랜딩2)'의 개발 현황 등을 공유하기 위해서다. 현장에는 코지마 감독을 비롯해 미우라 다이치, 츠다 켄지로, 미즈키 나나, 스기타 토모카즈, 와카야마 시온, 니콜라스 윈딩 레픈 감독이 자리했다.
이날 코지마 프로덕션은 데스 스트랜딩2의 캐릭터와 성우, 신규 트레일러 등을 발표했다. 현장에서 코지마 PD가 발표할 수는 없으나 발매일이 정해져 있다고 밝히면서 현장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오늘 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더운 휴일...18호 태풍 '끄라톤' 발생, 영향력은?
- [현장] 부산 금정서 '약속 보따리' 푼 한동훈…금정구민 "이재명·조국은 아이다"
- 만삭 며느리 부려먹은 시모, 사위 멱살잡은 장모 그 후
- "짜증나, 병원비 보내" 사기꾼의 전화, 자영업자들 노렸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