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北 김일성 젊은시절과 똑같이 생겨"…이순실, 감탄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순실이 다시 한번 전현무의 비주얼에 감탄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북 요리 전문가 이순실이 최초의 탈북민 보스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순실은 전현무의 비주얼에 대해 "김일성의 젊은 시절 비주얼과 똑같다"라며 극찬한다.
이순실은 "전현무는 눈이 부리부리한 잘생긴 배우상"이라며 "만약 전현무가 북한에서 배우를 한다면 김일성 역할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혀 전현무의 두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순실이 다시 한번 전현무의 비주얼에 감탄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북 요리 전문가 이순실이 최초의 탈북민 보스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순실은 전현무의 비주얼에 대해 “김일성의 젊은 시절 비주얼과 똑같다”라며 극찬한다. 이순실은 “전현무는 눈이 부리부리한 잘생긴 배우상”이라며 “만약 전현무가 북한에서 배우를 한다면 김일성 역할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혀 전현무의 두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어서 이순실은 “바디 프로필 촬영 전의 전현무 보다 벌거벗은 전현무가 짐승 남자 같아서 좋다”라는 칭찬을 덧붙인다고 해 전현무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이순실은 박명수와 정준하에 대해서는 “(북한에서는) 박명수보다 정준하 스타일이 먹힌다”라고 말해 박명수를 쓴웃음 짓게 한다. 특히 이순실은 “정준하는 호박같이 잘 생겨서 북한에서도 인기 많을 남자상이다. 정준하처럼 얼굴 면적이 커야 북한에서 고위 간부 스타일이라며 좋아한다”라고 정준하의 남다른 스펙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그런가 하면 박명수가 정준하와 함께 단식원을 찾는다. “체지방률 40.3%로 이는 1년에 1번 나오는 케이스”라는 청천벽력 같은 정준하의 건강검진 결과에 박명수가 “정준하는 종합병원에 가야 한다”라며 그를 단식원에 보낸 것. 이와 함께 정준하에게 하루 3kg 감량이라는 특명이 떨어진다. 급기야 정준하의 다이어트를 위해 스페셜 강사까지 초빙된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과연 정준하는 모두의 바람처럼 3kg 감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제주도서 활짝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함소원, 이혼 1년 전 죽을 뻔했다…"방송 끊기고 둘째 유산" (가보자고3)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