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 KBS2 새 드라마 '다리미패밀리'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대표 황복현)이 지난 28일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서용수)의 제작지원을 나서며, 인테리어 업계의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다리미패밀리'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 영림은 '영림몰딩도어'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인테리어 자재를 OEM 방식이 아닌 본사에서 직접 생산, 시공, A/S까지 책임지고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대표 황복현)이 지난 28일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서용수)의 제작지원을 나서며, 인테리어 업계의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 코미디 드라마다. ‘다리미 패밀리’는 믿고 보는 명배우 김정현, 금새록, 박지영, 신현준, 김혜은, 최태준,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다리미 패밀리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리미패밀리’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 영림은 ‘영림몰딩도어’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인테리어 자재를 OEM 방식이 아닌 본사에서 직접 생산, 시공, A/S까지 책임지고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선보이는 ‘아펠키친’ 브랜드는 하이엔드 수입 주방 가구에서 볼 수 있는 고급 마감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며, 수입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규격화된 제품만을 제공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비규격 맞춤(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개별 인테리어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영림은 또한 본사 직원이 직접 1:1 맞춤 실측 상담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영림의 또 다른 주요 브랜드 ‘영림프라임창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고효율 에너지 창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창호는 건물에서 외부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분으로, 햇빛, 바람, 미세먼지 등의 영향을 많이 받을 뿐만 아니라 건물 에너지 손실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이에 영림은 외부 요소에 강하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창호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림은 주방 가구, 창호뿐만 아니라 도어, 몰딩, 인테리어 필름, 마루 등 다양한 인테리어 리모델링 자재를 직접 제조 및 유통하고 있으며, 매년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모든 제품은 강남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영림홈앤리빙 강남’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영림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주식계좌, 내가 직접 운용"…검찰 대면조사서 진술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홍진경 이어 김신영도 당했다 "심각합니다 정말"
- 윤 대통령 지지율 23%…민주당 32%·국민의힘 31% [한국갤럽]
- 민주당 '법 왜곡죄' 추진에…법원행정처 "수사 지장 초래할 우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