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제43회 설성문화제' 출격…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제43회 설성문화제' 무대에 올랐다.
충북 음성군은 9월 27일(금)부터 28(토)까지 양일간 음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43회 설성문화제'를 진행한다.
'설성'은 안성시(죽산), 이천시(음죽), 음성군과 괴산군 일원을 아우르는 옛 지명으로, 올해 축제는 '음성다움, 음성의 색을 찾다'라는 주제로 펼쳐지고 있다.
27일 개막식에 오르는 박군, 강진을 비롯해, 28일에는 요요미가 음성을 찾아 축제에 흥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제43회 설성문화제' 무대에 올랐다.
충북 음성군은 9월 27일(금)부터 28(토)까지 양일간 음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43회 설성문화제'를 진행한다.
1982년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43회를 맞는 '설성문화제'. '설성'은 안성시(죽산), 이천시(음죽), 음성군과 괴산군 일원을 아우르는 옛 지명으로, 올해 축제는 '음성다움, 음성의 색을 찾다'라는 주제로 펼쳐지고 있다. 이에 음성청결고춧가루로 만든 고추장 떡볶이 나눔, 음성거북놀이 재현, 전통혼례식, 전통 민속놀이 경연, 글로벌 페스티벌, 판소리 한마당, 책 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하무대 또한 풍성하다. 27일 개막식에 오르는 박군, 강진을 비롯해, 28일에는 요요미가 음성을 찾아 축제에 흥을 더했다. 특히, 28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는 '전국 판소리 한마당'에는 가수 이찬원도 함께했다.
축하무대 속 그의 남다른 비주얼과 뛰어난 무대매너는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8,300여 명의 관객의 환호 속에 2024 콘서트 '찬가(燦歌)' 부산을 성료했다. 그는 10월 12일과 13일 대구, 11월 2일과 3일 청주, 11월 23일과 24일 광주에서 팬들과 만난다. 그리고 12월 13일(금)부터 12월 15일(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DOME)에서 서울 앵콜콘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제43회 설성문화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제주도서 활짝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함소원, 이혼 1년 전 죽을 뻔했다…"방송 끊기고 둘째 유산" (가보자고3)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