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팬 가득찰 상암 '아이콘 매치' 현장... 메인 매치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마련한 축구 레전드 경기 '아이콘 매치'에 대한 열기가 매우 뜨겁다.
27일 넥슨은 전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의 메인 매치 일반 예매 티켓 4만 8000석이 1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이 마련한 축구 레전드 경기 '아이콘 매치'에 대한 열기가 매우 뜨겁다. 메인 매치의 일반 예매 티켓도 1시간 만에 매진되면서 모든 좌석이 한국 축구 팬들로 가득 메워지게 됐다.
27일 넥슨은 전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의 메인 매치 일반 예매 티켓 4만 8000석이 1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주최하는 ‘아이콘 매치’는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한국에서 이색적인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 축구 행사로,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10월 19일에는 출전 선수들이 다양한 미니 게임을 펼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20일에는 ‘FC 스피어(공격수팀)’,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 콘셉트로 11대11로 맞붙는 ‘아이콘 매치’ 본 경기가 개최된다.
이번 일반 예매 티켓은 전체 좌석의 75% 규모로,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26일 선예매로 판매된 1만 6000석이 단 10분 만에 매진된 데 이어 일반 예매 티켓 4만 8000석도 매진돼 10월 20일 메인 매치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FC 온라인’, ‘FC 모바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팬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세계적인 레전드 선수들이 펼치는 초대형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 티켓 전석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미니 게임이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부터 공격수와 수비수 11명이 맞붙는 메인 매치까지 직관하시며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티켓 판매 부진에 심경 토로 "모든 문제의 이유는…"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박봄, 이민호에 "진심 남편" 폭탄발언…열애설 불 지피나 [엑's 이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