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잔, FC서울 8월 ‘KEF 이달의 선수’ 선정 [K리그]
이영재 2024. 9. 27.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 수비수 야잔이 팬들이 투표한 8월 'KEF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FC서울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 중 매월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상인 'KEF 이달의 선수' 8월 수상자 야잔은 함께 후보로 오른 강현무와 이승모를 제치며 최다 득표를 얻었다.
'KEF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야잔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FC서울 공식 스폰서 KEF의 Mu7 무선 헤드폰이 수여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 수비수 야잔이 팬들이 투표한 8월 ‘KEF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FC서울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 중 매월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상인 ‘KEF 이달의 선수’ 8월 수상자 야잔은 함께 후보로 오른 강현무와 이승모를 제치며 최다 득표를 얻었다.
요르단 국가대표 출신 수비수 야잔은 7월 이적 이후 FC서울의 8월 K리그 3경기 모두 선발 출전했다. 출전한 3경기 모두 K리그 선정 라운드 베스트 11에 오른 야잔은 FC서울의 성공적인 여름 이적시장 영입 결과를 증명했다.
신장 187cm의 탄탄한 체격을 자랑하는 야잔은 8월 출전한 3경기에서 공중 볼 경합 15회 중 13회를 성공하며 상대에게 위협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풍부한 A매치 경험을 바탕으로 턴오버 획득 19회, 인터셉트 4회, 클리어링 25회를 기록했다. 안정감 있게 서울의 철벽 역할을 해내는 센터백 야잔의 모습을 보며 서울 팬들은 열광했다.
특히 야잔이 출전한 8월 경기에 FC서울이 3경기 1실점으로 선전하면서 당시 서울이 5연승을 이어가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했다. ‘KEF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야잔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FC서울 공식 스폰서 KEF의 Mu7 무선 헤드폰이 수여된다. KEF는 탄탄한 사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에 많은 하이파이 유저들이 열광하는 영국의 오디오 브랜드로 2024시즌 FC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합류하여 ‘KEF 이달의 선수’, SNS 이벤트, 유니폼 광고 등 FC서울과 공동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FC서울의 다음 홈경기는 수원FC와 대결로,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FC서울과 수원FC 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APP 및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