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로드 투 킹덤' 1차전 승리…"우리 이길 무대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인 웅장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했다.
더뉴식스는 지난 26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투킹') 1차전 미션에서 승리를 거두며, 베네핏 1천 점을 차지했다.
1차전의 포문을 연 더뉴식스는 "지는 건 죽기보다 싫으니까 이기게 만들 것"이라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인 웅장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했다.
더뉴식스는 지난 26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투킹’) 1차전 미션에서 승리를 거두며, 베네핏 1천 점을 차지했다.
이날 펼쳐진 1차전 미션의 주제는 ‘VS’로, 2023년 1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케이팝 보이그룹의 곡으로 경쟁을 펼쳤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대진을 선택한 더뉴식스는 데뷔 동기 템페스트와 상대로 맞섰다. 이에 천준혁은 “강한 퍼포먼스에서는 우리가 조금 더 잘한다는 걸 보여줄 때가 온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1차전 선곡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더뉴식스는 앞서 진행된 평가전 팀 배틀 순위를 분석했다. 상위권을 위해서는 대중성을 가져가야 되는 상황. 선곡 난항에 빠지자 은휘는 멤버들에게 ‘Phobia(포비아)’를 추천했다. 안무, 뮤직비디오가 없는 수록곡이기 때문에 더뉴식스만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전략이었다.
경연곡이 ‘Phobia’로 결정되자 멤버들은 곡을 추천한 은휘가 에이스를 하는 것을 추천했다. 은휘는 직접 랩 메이킹에 나섰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녹음 디렉팅까지 맡으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은휘가 쓴 곡이나 디렉팅할 때를 보면 엄청 완벽주의자인 것 같다”라며 은휘에 대한 강한 믿음을 보였다.
1차전의 포문을 연 더뉴식스는 “지는 건 죽기보다 싫으니까 이기게 만들 것”이라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더뉴식스는 두려움이 만들어낸 허상에 맞서 싸워 마침내 두려움을 깨부수고 벗어난다는 스토리로 무대를 꾸몄다.
침대, 나비 등의 거대한 무대 소품부터 파도를 형상화한 천 퍼포먼스까지 웅장한 스케일과 참신한 연출이 돋보이는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과 환호를 보냈다.
탄탄한 팀워크와 뚜렷한 개성으로 무대를 압도한 더뉴식스는 무대를 마치고 “저희 무대를 이길 수 있는 무대는 없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이를 증명하듯 더뉴식스는 선공임에도 불구하고 첫 승리를 차지하며 잠재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더뉴식스가 출연하는 ‘로투킹’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로드 투 킹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