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실패?...박서진, '한 달 만에 9kg 감량' 동생에 분노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다이어트 중인 동생 효정을 빡세게 관리해 화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서진이 불시에 치르는 점검에 앞서 다이어트 한 달 만에 9kg을 감량했던 효정이 우왕좌왕하는 상황이 그려진다.
이에 박서진은 최근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서며 의욕을 잃은 효정에게 강력한 동기를 부여해줄 뜻밖의 소식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박서진이 다이어트 중인 동생 효정을 빡세게 관리해 화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서진이 불시에 치르는 점검에 앞서 다이어트 한 달 만에 9kg을 감량했던 효정이 우왕좌왕하는 상황이 그려진다.
효정은 현재 몸무게가 공개되자 당황하고, 서진은 분노한다. 이에 박서진은 최근 다이어트 정체기에 들어서며 의욕을 잃은 효정에게 강력한 동기를 부여해줄 뜻밖의 소식을 전한다.
바로 남매가 함께 생애 첫 광고로 '수돗물 공익 광고'를 찍게 된 것. 이에 효정은 크게 놀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다시금 불태운다.
광고 촬영 당일, 서진과 함께 스튜디오에 도착한 효정은 '살림남' 제작진이 보낸 커피차 선물을 받고 감동한다.
박서진은 MC 은지원이 "효정이가 만약 데뷔하겠다고 하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결사 반대하며 "'살림남'에 두 개의 태양은 있을 수 없다"고 견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광고 촬영 마친 후 박서진은 효정에게 수고의 의미로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데, 스케일이 다른 통 큰 선물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박서진 남매의 광고 촬영은 28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