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게임즈 '럼블 레이싱 스타', 웰컴 골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랩스 게임즈가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27일 디랩스 게임즈는 '럼블 레이싱 스타'에 '웰컴 골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디랩스 게임즈가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27일 디랩스 게임즈는 '럼블 레이싱 스타'에 '웰컴 골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도입했다. 10월 10일까지 ‘웰컴 골드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드리프트 마스터'는 최고의 드리프트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레이스에 참가해 드리프트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최고의 드리프트 실력을 갖춘 이용자에게는 누적된 점수에 따라 1등에게는 5000골드, 2등에게는 3000골드 등 게임 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스타 스프린트' 이벤트가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레이스에 참가해 가장 많은 스타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캐주얼 웹3 레이싱 게임으로, 지난 2월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총 240만 회의 레이스가 진행되었으며, 이는 길이로 따지면 지구를 12만 번 넘게 회전한 기록이다.
한편,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디랩스 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박봄, 이민호에 "진심 남편" 폭탄발언…열애설 불 지피나 [엑's 이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