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던던 동대문' 1층에 입점…매장 추가 오픈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클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던던 동대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내달에도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
10월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및 홈플러스 상봉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던던 동대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클로 동대문점은 1558㎡ (약470평) 규모에 남성, 여성, 키즈, 베이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월2일까지 가을·겨울(FW) 일부 상품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후 3일 동안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한 고객에게 단팥빵과 커피 드립백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 토트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내달에도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 10월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및 홈플러스 상봉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놓고 사기 친 野, 눈뜨고 코 베인 與…'최악' 치달은 국회 [정국 기상대]
- 조국 버리고 군대 안 간 LG家 맏사위 윤관…제2의 스티브 유, 승준 [데스크 칼럼]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홍진경 이어 김신영도 당했다 "심각합니다 정말"
- 도로에 쓰러진 사람 밟고 지나간 차량 2대…두번째 운전자 '무죄', 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