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피딕, 규현·안재현과 '로스옥' 찾아 위스키 페어링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가수 규현, 배우 안재현과 함께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로스옥'을 찾아 위스키와 로스구이 페어링을 큐레이션했다.
규현은 "글렌피딕 유튜브 촬영을 하며 항상 가까운 사람과 함께 이 페어링을 즐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촬영을 통해 로스옥에서 안재현 씨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시청자분들도 소중한 지인과 위스키와 로스구이의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가수 규현, 배우 안재현과 함께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로스옥’을 찾아 위스키와 로스구이 페어링을 큐레이션했다.
로스옥은 한남동에 위치한 로스구이 전문점으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급 식재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위스키와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부위의 로스구이와 차돌 삼합, 어복쟁반, 김밥 육회, 평양냉면 등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큰 인기를 얻으며 ‘한남동 사랑방’으로 불리고 있다.
규현은 게스트 안재현과 함께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김밥 육회, 한우 차돌 삼합, 우설, 평양냉면 등 다양한 메뉴에 페어링했다.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는 아메리칸 및 유러피안 오크 캐스크에 12년간 숙성한 위스키 원액을 아몬틸라도 셰리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해 풍부하고 섬세한 맛을 낸다. 말린 과실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이 소고기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고, 스파이시한 피니시는 입안에 개운함을 준다.
글렌피딕은 페어링 소개와 더불어 로스옥과 협업해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스옥에서 10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 김밥 육회, 평양냉면을 세트로 묶어 선보인다. 직접 위스키를 구매해 가지 않아도 식당에서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주문하고 바로 즐길 수 있다.
규현은 “글렌피딕 유튜브 촬영을 하며 항상 가까운 사람과 함께 이 페어링을 즐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촬영을 통해 로스옥에서 안재현 씨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시청자분들도 소중한 지인과 위스키와 로스구이의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렌피딕은 유튜브 콘텐츠 ‘글렌피딕 콜키지’를 통해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과 위스키의 페어링을 선보이며 위스키 콜키지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놓고 사기 친 野, 눈뜨고 코 베인 與…'최악' 치달은 국회 [정국 기상대]
- 조국 버리고 군대 안 간 LG家 맏사위 윤관…제2의 스티브 유, 승준 [데스크 칼럼]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홍진경 이어 김신영도 당했다 "심각합니다 정말"
- 도로에 쓰러진 사람 밟고 지나간 차량 2대…두번째 운전자 '무죄', 왜?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