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과즙세연 ‘유튜브 예고편’ 돌연 삭제… 비판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 아프리카 인터넷 방송인(BJ) 과즙세연의 출연이 예고된 영상이 올라왔다가 돌연 삭제됐다.
일각에서 과즙세연의 출연에 대해 비판이 제기된 후 이뤄진 조치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전날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 업로드된 가수 권은비 편의 영상 말미에는 다음 편에 BJ 과즙세연이 출연한다는 예고편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 아프리카 인터넷 방송인(BJ) 과즙세연의 출연이 예고된 영상이 올라왔다가 돌연 삭제됐다. 일각에서 과즙세연의 출연에 대해 비판이 제기된 후 이뤄진 조치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전날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 업로드된 가수 권은비 편의 영상 말미에는 다음 편에 BJ 과즙세연이 출연한다는 예고편이 담겼다. 최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적이 있는 이수지는 과즙세연에게 “지금 보니까 거울 보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지가 연 매출을 묻자 과즙세연은 30억가량이 된다고 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예고편이 공개되자 부정적인 여론이 일부 제기됐다. 수위 높은 노출 등으로 수익을 얻는 아프리카 BJ와 웹콘텐츠를 촬영하는 것에 대한 비판이었다. 예고편은 삭제됐으나 ‘취하면 사칭범’ 측은 삭제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과즙세연은 지난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거리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된 후 폭발적인 이목을 끌었다. 이후 넷플릭스 콘텐츠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전세계 시청자와 만나기도 했다. 이수지는 과즙세연이 방 의장과 함께 목격됐을 당시 의상을 패러디하며 ‘육즙수지’를 선보였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페이크 영상 속 내가 더 매력적이라면?” 미스코리아에 황당 질문
- 순천 도심 길거리에서 한밤 10대女 흉기 찔려 ‘위중’
- “김가루 치우랬다가”…학부모 앞 무릎꿇은 유치원 교사
- ‘하이브 최후통첩의 날’ 뉴진스 민지, “몸 잘 챙기고, BYE”
- ‘의사는 결혼 공짜’ 의약시장 수백억 리베이트 적발
- 하이브, ‘민희진 복귀’ 요구 거부…뉴진스 결별 수순 밟나
- “유부남인데 너 좋아”…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송치
- “대관료로 82억 번 상암경기장, 잔디 관리엔 2.5억 써”
- 블랙 먼데이 또?… 한은 “엔 캐리 2000억 달러 추가 청산 가능성”
- “정몽규 체제는 끝나는 게 맞다”… 박문성 화끈한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