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멀리서 보면 대학생…"약간 시큼한 과즙미"
김예은 기자 2024. 9. 26. 2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청량 비주얼을 자랑했다.
박지윤은 2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배드민턴 치고 평양냉면. 아직 여름이네.. 냉면이 맛있는 걸 보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빨간색 반소매 티셔츠와 흰색 치마를 매치, 여전히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환한 미소를 보이는 박지윤의 동안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청량 비주얼을 자랑했다.
박지윤은 2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배드민턴 치고 평양냉면. 아직 여름이네.. 냉면이 맛있는 걸 보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빨간색 반소매 티셔츠와 흰색 치마를 매치, 여전히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환한 미소를 보이는 박지윤의 동안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박지윤의 지인은 "오늘의 과즙미"라는 댓글을 남겼고, 박지윤은 "약간 시큼한 과즙"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박지윤은 방송인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사진 = 박지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