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윤은혜, 대학생 아냐?…긱시크룩으로 청순美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은혜가 여전히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윤은혜는 개인 SNS 계정에 "마지막 여름 이제 곧 가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흰색 나시 위로 베이지색 조끼를 받쳐입은 윤은혜는 연청바지와 검은테 안경을 조합해 청순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윤은혜가 여전히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윤은혜는 개인 SNS 계정에 "마지막 여름 이제 곧 가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흰색 나시 위로 베이지색 조끼를 받쳐입은 윤은혜는 연청바지와 검은테 안경을 조합해 청순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안경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느낌이 새롭네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 "어려보이심요 아담아담 하시기까지 굿밤요", "이제 완전 가을인 것 같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윤은혜는 JTBC ‘리뷰네컷’ MC로 출연 중이다. ‘리뷰네컷’은 유행 중인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 본 셀럽들의 솔직한 리뷰를 풀어내는 관찰형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윤은혜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