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시청자 감사음악회 10월 공연 홍경희 무용단 등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는 다음달 4일 오후 7시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24 시청자 감사음악회-비바 댄스'를 개최한다.
KBS관현악단 박상현 단장이 지휘를 맡고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재즈 보컬 이환, 테너 류정필, 홍경희무용단 등이 출연한다.
무료 공연.
'시청자 감사음악회'는 KBS가 KBS국악관현악단, KBS관현악단, (재)KBS교향악단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공연의 문턱을 낮추고자 매달 마련하고 있는 음악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는 다음달 4일 오후 7시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24 시청자 감사음악회-비바 댄스’를 개최한다.
KBS관현악단 박상현 단장이 지휘를 맡고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재즈 보컬 이환, 테너 류정필, 홍경희무용단 등이 출연한다. 무료 공연. 29일까지 홈페이지(event.kbs.co.kr)에서 관람을 신청할 수 있다.
‘시청자 감사음악회’는 KBS가 KBS국악관현악단, KBS관현악단, (재)KBS교향악단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공연의 문턱을 낮추고자 매달 마련하고 있는 음악회다.
김지방 기자 fatty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페이크 영상 속 내가 더 매력적이라면?” 미스코리아에 황당 질문
- 순천 도심 길거리에서 한밤 10대女 흉기 찔려 ‘위중’
- “김가루 치우랬다가”…학부모 앞 무릎꿇은 유치원 교사
- ‘하이브 최후통첩의 날’ 뉴진스 민지, “몸 잘 챙기고, BYE”
- ‘의사는 결혼 공짜’ 의약시장 수백억 리베이트 적발
- 하이브, ‘민희진 복귀’ 요구 거부…뉴진스 결별 수순 밟나
- “유부남인데 너 좋아”…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송치
- “대관료로 82억 번 상암경기장, 잔디 관리엔 2.5억 써”
- 블랙 먼데이 또?… 한은 “엔 캐리 2000억 달러 추가 청산 가능성”
- “정몽규 체제는 끝나는 게 맞다”… 박문성 화끈한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