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2NE1만 컴백하는 줄 알았더니…청순 비주얼도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의 박봄이 다이어트 후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26일 박봄은 개인 SNS 계정에 "박봄 in 첫모자 ㅋㅋ"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2NE1의 컴백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봄은 2009년 2NE1으로 데뷔해 2016년까지 팀 활동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2NE1의 박봄이 다이어트 후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26일 박봄은 개인 SNS 계정에 "박봄 in 첫모자 ㅋㅋ"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박봄은 노란 티셔츠에 검은색 볼캡 모자를 쓴 채 청순한 비주얼을 한껏 뽐냈다. 2NE1 컴백 소식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갸름해진 턱선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2NE1의 컴백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봄은 2009년 2NE1으로 데뷔해 2016년까지 팀 활동을 했다. 최근 완전체 컴백을 알린 2NE1은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박봄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