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가을 감성 발라드 신곡 ‘몇 번이고’ 2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숙희가 진한 감성으로 귀호강 발라드 신곡을 선사한다.
숙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몇 번이고'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김제이미, 이한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숙희와 환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숙희의 새 싱글 '몇 번이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숙희가 진한 감성으로 귀호강 발라드 신곡을 선사한다.
숙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몇 번이고’를 발매한다.
신곡 ‘몇 번이고’는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하겠다는 진심을 담은 곡이다. 숙희만의 진한 보컬과 감성이 어우러져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그래도 있는 힘을 다해 좋아할래요 그래도 아끼지 않고 내 맘을 줄래요/또 한 번 이 마음에 내가 아파할 거라 해도 몇 번이고 나는 그댈 사랑하고 싶어요’처럼 한없이 애틋한 마음이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은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김제이미, 이한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숙희와 환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숙희는 지난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독보적인 음색으로 다양한 앨범뿐 아니라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앨범을 통해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숙희의 새 싱글 ‘몇 번이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