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지난 20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명동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 인형 등 1000여 종의 캐릭터 상품 선보여
롯데면세점이 지난 20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팝업매장은 오는 12월1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및 디즈니코리아의 공식 라이센스 스토어인 스모어마켓과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에서는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각종 포스터부터 인형, 메디힐의 ‘디즈니픽사 에디션’ 마스크팩과 패드 등 1000여 종의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팝업매장은 디즈니·픽사의 복슬복슬한 털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졌다.
‘토이 스토리3’의 ‘랏소’와 ‘버터컵’,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 등 다양한 털뭉치 캐릭터들을 활용해 매장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실물 크기의 피규어를 전시하는 등 매장 곳곳에 포토존과 휴게공간을 마련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캐릭터 파츠를 활용한 키링 만들기 등 고객 참여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리워드를 증정하고 ▲명동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아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디즈니·픽사 캐릭터의 큐포스켓 전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명동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명동에 위치한 LDF 하우스의 이름을 ‘나우인명동’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브랜딩을 선보였다.
명동 거리의 사이니지에 쓰인 다국어 타이포그래피를 그대로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조합해 국제적인 공간으로의 이미지 전달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지난 9월 18일까지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운영한 나우인명동 ‘소맥포차’ 팝업은 하루 15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내외국인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급차가 '연예인 택시'?…김미애 "5년간 부적절 운용 304건"
- "이재명, 김문기 알았을 것" 48.7% "몰랐을 것" 35.9% [데일리안 여론조사]
- 안세영 발 물집 공개되자…대한배드민턴협회장 “규정 바꾸겠다”
- '가상 양자대결' 이재명 51.9%·한동훈 32.8%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49.5% "임종석 '통일하지 말자' 발언,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