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등 훅 파인 드레스로 뽐낸 퇴폐美…'독보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26일 전종서는 개인 SNS 계정에 "Missing my dogs but love this rain(내 강아지가 그립지만 이 비는 좋아)"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전종서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등이 시원하게 트인 짧은 기장의 미니드레스와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스타일링한 전종서는 퇴폐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전종서가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26일 전종서는 개인 SNS 계정에 "Missing my dogs but love this rain(내 강아지가 그립지만 이 비는 좋아)"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전종서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등이 시원하게 트인 짧은 기장의 미니드레스와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스타일링한 전종서는 퇴폐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학교가기 전에 언니를 봐서 너무 조타 오늘 하루는 정말 행복할 거야!", "이 밤에 언니 사진을…너무 사랑해 종서 언니", "너무 치명적이네요"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전종서는 최근 티빙 '우씨왕후'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사진=전종서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