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대만 왕자 비주얼...글로벌하게 홀리는 외모 "HOT"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보현이 타이완판 '하퍼스 바자' 9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은 댄디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 다른 화보 속 안보현은 청청 패션에 절제된 섹시미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한편 안보현의 모든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타이완판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안보현이 타이완판 '하퍼스 바자' 9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은 댄디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카키색 니트와 체크 팬츠를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안보현의 모습은 그윽한 분위기를 풍기며 여심 저격에 나선 것.
또 다른 화보 속 안보현은 청청 패션에 절제된 섹시미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블랙홀 눈빛은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과시하기도.
이처럼 화보 컷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비주얼을 보여준 안보현은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하게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관계자들에게 연신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보현의 모든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타이완판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퍼스 바자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민경훈, 오늘(17일) ♥'아형' PD와 결혼…겹경사까지 '대박' [엑's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