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2024]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KOF)'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미공개 신작을 '도쿄게임쇼 2024'에서 공개했다.
넷마블은 신작 'KOF AFK(Away from keyboard)'의 티저 영상을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도쿄게임쇼 2024' SNK 부스에서 첫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쿄게임쇼 2024에서 최초 공개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트 아트 그래픽 기반 수집형 RPG
공식 티저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 오픈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KOF)’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미공개 신작을 ‘도쿄게임쇼 2024’에서 공개했다.
넷마블은 신작 ‘KOF AFK(Away from keyboard)’의 티저 영상을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도쿄게임쇼 2024’ SNK 부스에서 첫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일본 SNK의 ‘KOF’ IP를 활용한 캐릭터 수집형 AFK 역할수행게임(RPG)으로,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다.
KOF AFK는 역대 KOF 시리즈의 명품 캐릭터들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기반으로 개발한 네오지오 포켓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주요 캐릭터들을 한데 모아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 기존 KOF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새로운 전략과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KOF AFK 공식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도 이날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쿄게임쇼 2024에서 최초 공개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작품으로, 현재까지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15개의 정식 시리즈를 출시,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 수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급차가 '연예인 택시'?…김미애 "5년간 부적절 운용 304건"
- "이재명, 김문기 알았을 것" 48.7% "몰랐을 것" 35.9% [데일리안 여론조사]
- 안세영 발 물집 공개되자…대한배드민턴협회장 “규정 바꾸겠다”
- '가상 양자대결' 이재명 51.9%·한동훈 32.8%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49.5% "임종석 '통일하지 말자' 발언,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