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리, 죽을 고비 넘겼던 사연..."교통사고→난소암으로 생사 오갔다"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애리가 생사를 오가며 죽을 고비를 넘겼던 사연을 털어놨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멤버들이 함께 오일장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같이 살이에 완벽 적응하며 물오른 케미를 예고한 가운데, 나들이 준비 과정에서 박원숙과 정애리의 극과 극 여배우 화장법이 공개된다.
이날 배우뿐 아니라 금속 공예 작가로서 활동 중인 정애리가 직접 만든 작품들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정애리가 생사를 오가며 죽을 고비를 넘겼던 사연을 털어놨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멤버들이 함께 오일장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같이 살이에 완벽 적응하며 물오른 케미를 예고한 가운데, 나들이 준비 과정에서 박원숙과 정애리의 극과 극 여배우 화장법이 공개된다. 다양한 화장 도구들로 입체감 있는 효과를 만들어내는 금손 원숙에 비해 정애리는 5천 원 팩트 하나로 초간단 화장을 선보인다.
한편, 오일장에서 구경하는 족족 구매에 나서는 큰손 혜은이의 모습에 알뜰 주부 조은숙은 놀람을 금치 못한다. 이에 계획형 소비자 은숙의 마음을 무너뜨린 혜은이의 비장한 한마디가 공개되는데. 또한 조은숙이 과거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식당을 하루아침에 접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배우뿐 아니라 금속 공예 작가로서 활동 중인 정애리가 직접 만든 작품들을 공개한다. 도매 시장을 다니며 재료를 구매할 정도로 금속 공예에 진심인 정애리는 해외에서 전시회를 여는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매들에게 선물할 작품을 직접 만드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키운다. 특히 저녁 식사 시간이 다가온 와중에도 높은 집중력으로 금속 공예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급기야 배고픔을 참을 수 없는 자매들이 식사를 먼저 시작하는 광경이 펼쳐진다.
야심한 밤 자매들의 은밀한 토크에서는 정애리가 정한용과의 끈적한(?) 러브신의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에 조은숙은 양조위의 수염을 먹어 버린 파격 키스신을 공개해 언니들의 배꼽을 잡는다.
한편 정애리는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던 그날의 아픔을 떠올린다. 대형 트레일러와 부딪힌 아찔했던 교통사고에 이어 복막염과 난소암까지 죽을 고비를 겪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특히, 정애리는 항암 치료 이후 더벅머리를 짧게 자르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아픔 이후 바뀐 삶의 태도를 털어놓는다. 서로의 아픔을 어루만져주며 더욱더 가까워진 네 자매의 이야기는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26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장근석 "의료대란 중 갑상선암 진단…공포감 상당" 눈물→외모 걱정까지 [종합]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