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평창댁' 이효리, 11년 제주 이웃과 애틋한 작별 "고맙네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11년간 머물렀던 제주를 이웃들의 환대 속 떠났다.
25일 이효리는 개인 채널에 "ㅋㅋ감사해요"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 만세'라고 적힌 케이크가 담겨 있다.
이어 이효리는 그동안 개인 채널에서 함께 요가하는 모습을 공유했던 제주 친구를 태그하며 "고맙네 친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계속해서 꽃다발과 선물 등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이효리가 11년간 머물렀던 제주를 이웃들의 환대 속 떠났다.
25일 이효리는 개인 채널에 "ㅋㅋ감사해요"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 만세'라고 적힌 케이크가 담겨 있다.
이어 이효리는 그동안 개인 채널에서 함께 요가하는 모습을 공유했던 제주 친구를 태그하며 "고맙네 친구"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계속해서 꽃다발과 선물 등을 자랑했다.
26일 오전 그는 어느 건물 옥상의 강아지 사진과 함께 "안녕"이라고 짧은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지난 2013년 9월 결혼 후 11년 동안 제주에서 거주했던 이효리와 이상순은 최근 서울로 이사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서울 종로구 평창동 소재 단독주택과 인접한 대지 1필지를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으며, 당시 이상순은 서울 집이 한창 인테리어 중이라고 밝혔던 바 있다.
사진 = 이효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장근석 "의료대란 중 갑상선암 진단…공포감 상당" 눈물→외모 걱정까지 [종합]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