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과 열애설' 정해인, 현장 비하인드는 어땠나 (엄친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의 열연이 빛나는 '엄마친구아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해인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대한민국 건축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젊은 건축가이자, 배석류(정소민 분)의 '엄마친구아들' 최승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정해인의 열연이 빛나는 ‘엄마친구아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해인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대한민국 건축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젊은 건축가이자, 배석류(정소민 분)의 ‘엄마친구아들’ 최승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카메라 밖에서도 ‘엄친아’ 그 자체인 정해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매 장면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캐릭터를 탄탄하게 구축해 나갔으며,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배우, 스태프들과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동료들이 인정하는 ‘분위기 메이커’답게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혔다.
정해인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최승효 캐릭터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설렘을 안기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정해인은 부모님께 처음으로 어린아이처럼 속마음을 털어놓고 오열하는 눈물 연기, 소꿉친구 배석류와 사랑을 확인하며 시작된 간질간질한 로맨스 연기,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며 ‘로코 장인’ 수식어를 얻었다.
이러한 열연으로 정해인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해인이 출연하는 tvN ‘엄마친구아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정해인은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소민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와관련 정해인은 인터뷰에서 "노코멘트"라고 말해 대중의 관심을 더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장근석 "의료대란 중 갑상선암 진단…공포감 상당" 눈물→외모 걱정까지 [종합]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