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제작' 新걸그룹 세이마이네임, 10월 16일 데뷔…본격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데뷔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김재중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한편 인코드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10월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데뷔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김재중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다채로운 콘텐츠 일정이 담겨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세이마이네임은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내달 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한다.
또한 캘린더에는 고양이 그림 또는 각종 도형 그림들로만 채워진 날들이 있어 해당 날짜에는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3일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는 등 앞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인코드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10월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부동산, 자력 취득 불가"…같이 일한 세무사 충격 증언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후 체육대회 접수…17살에 완성형 미모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