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피크타임' 우승팀의 귀환…압도적 스케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극강의 열정 에너지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너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의 컴백 타이틀곡 'Automatic'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극강의 열정 에너지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너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의 컴백 타이틀곡 ‘Automatic’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둠이 짙게 깔린 도심 속 고속도로를 맹렬하게 질주하는 한 라이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멤버 태환, GON, 혜성, 영광은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한 여유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각자의 상황에 집중하는 모습들이 교차 편집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 거침없는 질주 쾌감을 급속도로 끌어올려주는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묵직한 멜로디가 흐르며 타이틀곡 제목이자 가사 중 일부인 ‘Automatic’이라는 단어가 반복돼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안긴다.
특히 멤버 태환, GON, 혜성, 영광은 한밤 속 쾌감 질주와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깊이감 있는 눈빛을 지으며 퇴장해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Automatic’은 일렉트로 펑크 앤 디스코 스타일의 장르이자 ‘포기하지 않는 꿈과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신나는 드럼 비트와 레트로한 신스에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배너의 이번 컴백은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 발매 이후 8개월 만으로 새 앨범 ’BURN’을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끝까지 함께 질주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국내 최정상 케이팝 메이커들과 협업해 화려하게 돌아온다.
한편, 배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은 오는 30일 공개된다.
사진 = 클렙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