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용건 이성 루머 폭로 후 사망…'나락 배우' 이순재, 타살 주장 (개소리)[전일야화]

오승현 기자 2024. 9. 26. 0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아영이 김용건 폭로 후 사망한 채 발견된 가운데, 개소리를 듣는 배우 이순재가 타살을 주장했다.

25일 첫 방송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는 갑질배우로 전락한 국민배우 이순재(이순재 분)가 김용건(김용건)을 폭로한 후 사망한 채 발견된 유튜버 쭈미(김아영) 사건을 타살로 확신한다.

한편, 이순재를 깠던 유튜버 '모두까기 인형' 쭈미는 친구를 만나고 있는 김용건 옆에서 김용건의 과거를 폭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아영이 김용건 폭로 후 사망한 채 발견된 가운데, 개소리를 듣는 배우 이순재가 타살을 주장했다. 

25일 첫 방송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는 갑질배우로 전락한 국민배우 이순재(이순재 분)가 김용건(김용건)을 폭로한 후 사망한 채 발견된 유튜버 쭈미(김아영) 사건을 타살로 확신한다. 

국민배우 이순재는 '연기돌' 현타(남윤수)와 한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게 됐지만, 이순재에게 지친 현타는 "왜 이순재 선생님이 이 드라마 촬영장에 있냐"며 "분명히 이순재 선생님과 같이 연기 못한다고 말씀 드렸다"고 선언했다. 

결국 감독은 인기 아이돌 현타 대신 이순재를 하차시켰고 이순재는 "현타 그놈이냐. 연기도 못하는 아이돌 나부랭이가 나보고 하차라니. 돈 안 되는 늙은이는 필요 없다는 거냐"고 분노했다.

결국 하차하게 된 이순재. 그는 매니저 (이종혁)을 부르던 중 소변이  너무 급한 나머지 눈 앞에 주차된 커피차와 차 사이에서 몰래 노상방뇨를 했다.

하지만 커피 차는 이순재의 노상방뇨 중 떠나버렸고, 그는 현타의 차에 오줌을 싸는 모습을 팬들 앞에서 들켜 '오줌테러' 누명을 쓰게 됐다. 

크게 비난을 받은 이순재는 어디에 가든 대중에게 조롱을 받고 비난을 받는 망상에 휩싸이거나 안티에게 물 테러를 당하는 상상을 하며 또 소변실수까지 하게 된다.

한편, 이순재를 깠던 유튜버 '모두까기 인형' 쭈미는 친구를 만나고 있는 김용건 옆에서 김용건의 과거를 폭로했다.

쭈미는 "손버릇이 나쁘고 물건 간수를 잘 못하는 껄떡새를 까겠다. 최근 드라마 '호위무사'에서 아주 케케묵은 발연기를 보여준 김용건이다"라며 "젊었을 때 여자 연기자들에게 어떻게 껄떡거렸냐? 자기가 출연하는 영화에 베드신이 있다 하면 상대 여배우한테 가서 그렇게 용건이 있다면서 집요하게"라며 과거 여성편력 의혹을 제기했다.

이를 듣던 김용건은 분노한 채 "말이면 다냐. 뭘 안다고 거짓말 치냐. 방송 내면 가만히 안 두겠다"며 카메라로 촬영 중인 쭈미에게 달려들었다. 

"방송내면 죽여버린다"는 김용건과 몸싸움을 버린 쭈미는 방송 말미 사망한 채 발견 돼 눈길을 끈다.

경찰은 술과 극단 선택의 흔적, 유서를 발견했지만 경찰견이었던 강아지 소피에게 이끌려갔다가 현장을 목격한 이순재는 소피가 짖는 소리에 "이건 타살이다"라고 주장해 뒷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소피는 "저기 저 구씨(강아지)가 살인 목격자다"라고 주장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