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접근성·편리성 다 잡은 치앙마이·핏사눌록태국 명품 골프장 실속·고급형 회원권 판매

2024. 9. 26.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투투어

알투투어가 태국 명품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고급형 회원권을 선보였다. 실속형은 치앙마이 란나CC와 핏사눌록동푸컷 골프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급형은 치앙마이 최고의 골프장과 력셔리 호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알투투어]


알투투어(R2투어)가 국내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골프 회원권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태국 치앙마이와 핏사눌록에 위치한 명품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과 고급형 회원권을 판매 중이다.

알투투어 관계자는 “알투투어는 접근성·편리성·안전성 세 가지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며 “오랜 해외 여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춘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해 골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실속형 회원권은 비용 대비 최대 만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치앙마이 란나CC와 핏사눌록 동푸컷 골프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8만원으로 골프부터 숙박, 식사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가격은 성수기 기준으로 책정됐다. 카트와 캐디피, 캐디팁은 별도다. 부담 없이 두 도시의 매력적인 골프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알투투어 관계자는 설명했다.

실속형 회원권의 종류는 보기, 파, 버디, 이글 등 네 가지다. 각 회원권 가격은 보기(기명 1인+무기명 1인) 580만원, 파(기명 1인+무기명 3인) 1200만원, 버디(무기명 4인) 1700만원, 이글(무기명 4인, 기업형) 2500만원이다.

고급형 회원권은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했다. 이 상품은 치앙마이 최고의 골프장과 력셔리 호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하루 14만원이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퀄리티 높은 시설과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급형 회원의 종류는 파, 버디, 이글 등 세 가지다. 각 회원권 가격은 파(기명 1인+무기명 1인) 1990만원, 버디(기명 1인+무기명 3인) 3850만원, 이글(무기명 4명) 4300만원이다.

한편 치앙마이는 공항과 도심에서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골프장부터 50분 이내의 다양한 골프장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과 김해국제공항에서 치앙마이로 향하는 직항 항공기가 하루 4편 운행하고 있어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치앙마이는 골프장뿐만 아니라 풍부한 관광 명소로도 유명하다. 고대도시 유적, 쇼핑센터, 병원시설, 교육시설 등이 밀집돼 있어 골프를 치지 않는 시간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다. 알투투어 관계자는 “태국에서의 골프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접근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치앙마이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태국 치앙마이와 핏사눌록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알투투어 실속형·고급형 회원권의 계약금은 100만원이다. 회원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25-7889)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혁 중앙일보M&P 기자 lee.junhyuk1@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