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선업튀'로 큰 사랑…더 다양한 연기 보여드릴 것" [서울드라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김혜윤이 '선업튀'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이하 SDA)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국제초청부문 아시아스타상에서 한국 작품으로는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서울드라마어워즈' 김혜윤이 '선업튀'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이하 SDA)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렸다. MC 배성재와 설인아의 진행 아래 SBS 및 SD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국제초청부문 아시아스타상에서 한국 작품으로는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김혜윤은 "'선업튀'로 많은 사랑 받아 영광이고 감사하다. 임솔 만들어 주신 작가님, 감독님, 배우님들 스태프 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 전한다"고 함께한 이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이어 김혜윤은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셔서 제가 이 상을 받게 됐다고 생각이 든다"며 "수범이들 투표해주신 많은 여러분들, 팬분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다양한 연기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 되겠다"고 감사 인사와 함께 각오를 전했다.
한편, 올해로 19회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는 국가와 지역 상관없이 모든 작품을 심사해 상을 수여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으로, 총 48개국 346편의 역대 최대 규모 드라마가 참여했다.
사진=SDA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