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美 트위치콘·佛 파리게임위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지난 20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4 트위치콘'과 내달 프랑스 최대 게임쇼 '2024 파리 게임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가 매년 북미, 유럽에서 개최하는 게임쇼다.
펄어비스는 지난달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붉은사막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해 북미, 유럽 등 해외 미디어와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지난 20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4 트위치콘’과 내달 프랑스 최대 게임쇼 ‘2024 파리 게임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가 매년 북미, 유럽에서 개최하는 게임쇼다. 게이머, 코스튬 플레이어는 물론 글로벌 게임 크리에이터들의 가장 큰 행사다.
펄어비스는 트위치콘 기간 게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자사의 ‘붉은사막’ 핸즈온(hands-on) 시연 행사를 열었다. 크리에이터들은 붉은사막의 주인공 ‘클리프’와 동료들의 스토리와 함께 각기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진 보스전을 체험했다.
10월엔 파리 게임 위크도 참가해 유럽 게이머를 대상으로 붉은사막의 액션 플레이와 게임 경험을 전한다.
펄어비스는 지난달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붉은사막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해 북미, 유럽 등 해외 미디어와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44년 만에 처음’ 태평양으로 ICBM 시험발사
- “유부남인데 너 좋아”…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송치
- 오토바이 쾅 2명 사상…‘뺑소니’ 마세라티 운전자 추적
- “먹던 빵에 시커먼 쇠붙이…” 부산 유명 제과점 고발
- “올겨울은 영하 18도, 가을은 없다” 폭염 예고했던 기상학자가 예측
- ‘작심’ 박문성 “정몽규, 능력 없는데 공감도 못 해”
- “가라오케 불러내” 길건, 前 대표 만행 폭로 [연예톡]
- 박주호 눈 피하는 홍명보…대표팀 감독 선임 논란에 ‘어색’ [포착]
- ‘음주 헌터’ 유튜버 추적 피하다 쾅…BMW 운전자 사망
- 배추 1포기 2만3000원 시대… 정부, ‘중국산’ 들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