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축제 다음달 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금산군은 다음달 3~13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광장과 인삼약초거리 일원에서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빠, 힘내세요'를 주제로 인삼제전과 개막식, 폐막식 등 공식 행사를 포함한 총 56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금산세계인삼축제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축제에 많은 관광객께서 금산을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금산군은 다음달 3~13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광장과 인삼약초거리 일원에서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빠, 힘내세요’를 주제로 인삼제전과 개막식, 폐막식 등 공식 행사를 포함한 총 56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협업해 금산인삼 푸드페스타를 진행하고 금산 약선요리 판매 코너, 최창성 명인의 초콜릿 하우스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로봇과 첨단기술을 접목한 로봇관과 드론관을 운영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금산세계인삼축제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축제에 많은 관광객께서 금산을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산=김성준 기자 ks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출의 30%”라고?… 한솥도시락이 쏘아올린 배달 수수료 논란
- 軍, 우크라전서 성능 입증 폴란드 ‘자폭 드론’ 연내 도입
- 이재명 “동성애 합법화 문제 사회적 대화 성숙된 뒤 논의”
- ‘콜 차단’ 갑질 카카오T 과징금 724억
- “축협, 감독 선임 과정 규정·절차 위반… 거짓해명까지 했다”
- 교육부, 서울대 감사 착수… 의대생 동맹휴학 승인 파문
- ‘징역 9년6개월’ 수감자 불러 “조작 주장’ 판 깔아준 민주
- “삼전, 진짜 비상사태인가”… ‘오만전자’에 개미들 곡소리
- “아소, 기념촬영 거부… 자민당 밑바닥 드러낸 선거”
- “국민이 어떻게 볼지 걱정”… 검찰 내부서도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