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퇴직연금 투자전략 세미나 유튜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오는 26일 오후 6시에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소개 및 연금 투자전략' 세미나를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곧 시행될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소중한 은퇴자산을 위해 퇴직연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수익률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이 오는 26일 오후 6시에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소개 및 연금 투자전략’ 세미나를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성훈 신한자산운용 멀티에셋운용센터장이 출연해 다음 달 15일부터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에 대해 설명하고, ‘연금은 투자’라는 주제로 연금 투자의 기본 원칙과 ETF, TDF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유튜브 세미나 참여는 우리WON뱅킹 '퇴직연금 새소식’의 공지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퇴직연금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 해결을 위해 전문가와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준비돼 있으며, 세미나 종료 후 설문 참여 시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우리WON뱅킹 퇴직연금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곧 시행될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소중한 은퇴자산을 위해 퇴직연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수익률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혁 "한동훈, 만찬 자리 20분 일찍 갔지만 발언 기회 없었다"
- 구급차가 '연예인 택시'?…김미애 "5년간 부적절 운용 304건"
- '명품백 사건' 최재영 수심위 반전…검찰, 마지막 스텝 꼬였다
- 울먹거리며 "사퇴한다"는 이임생 이사, 마지막 남긴 말에 '여야 한숨'
- '명태균 게이트'에서 김건희 여사가 희미해지는 이유는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