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母 생각에 울컥 "육퇴 후 첫끼, 눈물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황보라는 지난 24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육퇴 후 첫끼 엄마가 해놓고 간 소고기뭇국 어릴 때 그맛 사랑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황보라는 "우인이를 무한 사랑해주는 우리 엄마 아마도 나에 대한 마음이겠지 이밤 눈물나"라고 덧붙이며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황보라가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황보라는 지난 24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육퇴 후 첫끼 엄마가 해놓고 간 소고기뭇국 어릴 때 그맛 사랑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차려준 따뜻한 음식이 담겨 있다. 황보라는 "우인이를 무한 사랑해주는 우리 엄마 아마도 나에 대한 마음이겠지 이밤 눈물나"라고 덧붙이며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10년의 열애 끝에 결혼,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특히 지난 5월에는 41세의 나이에 노산을 극복하고 아들을 품에 안아 수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현재 개인 채널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황보라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무리해서 샀다…혈액암 母 요양 위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