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하다’ 신제품 드론 DJI Neo·오즈모 액션5 프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I 공식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이 신제품 출시회를 개최한 25일 서울 강남구 DJI 부띠끄 강남에서 모델들이 드론 'DJI Neo'와 액션캠 '오즈모 액션5 프로'를 선보이고 있다.
'DJI Neo'는 조종기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제어하며 인공지능(AI) 피사체 추적이 포함돼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은 드론이다.
'오즈모 액션5 프로' 액션캠은 초광각 모드 촬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각도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I 공식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이 신제품 출시회를 개최한 25일 서울 강남구 DJI 부띠끄 강남에서 모델들이 드론 'DJI Neo'와 액션캠 '오즈모 액션5 프로'를 선보이고 있다.
'DJI Neo'는 조종기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제어하며 인공지능(AI) 피사체 추적이 포함돼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은 드론이다. '오즈모 액션5 프로' 액션캠은 초광각 모드 촬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각도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윤웅 기자 yoonyep@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남인데 너 좋아”…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송치
- 블랙 먼데이 또?… 한은 “엔 캐리 2000억 달러 추가 청산 가능성”
- “먹던 빵에 시커먼 쇠붙이…” 부산 유명 제과점 고발
- ‘작심’ 박문성 “정몽규, 능력 없는데 공감도 못 해”
- 한은 총재 “서울 집값 잡으려면 강남 학생들 명문대 입학 제한해야”
- ‘신분위장’ 북 해커, 세계 100대 기업 수십곳 침투
- 6살 때 유괴된 미국 소년, 70년 만에 가족 상봉
- 구글, 지난해 한국서 12조 번 듯… 낸 세금은 고작 155억
- “올겨울은 영하 18도, 가을은 없다” 폭염 예고했던 기상학자가 예측
- 헬리코박터균 잡으면 치매도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