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TWS), '캉골' 2024 가을·겨울 캠페인 속 빛나는 비주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스의 '캉골'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5일 SJ그룹의 패션 브랜드 '캉골'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TWS(투어스)와 함께 진행한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했다.
'캉골'이 선보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콘셉트는 '레트로코어(Retrocore)'로, 이는 역사적인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캉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TWS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투어스의 '캉골'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5일 SJ그룹의 패션 브랜드 '캉골'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TWS(투어스)와 함께 진행한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데일리 스쿨 라이프'로, 학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더불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캉골'이 선보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콘셉트는 '레트로코어(Retrocore)'로, 이는 역사적인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가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인 ATT Down System을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는 세계 2차 대전 전투 유니폼에서 유래했다. 그리고 면 60%, 나일론 40% 혼방 소재로 제작돼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 특히,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카라코람 산맥의 험준한 기후에 맞춰 디자인됐다.
에스제이그룹 '캉골' 관계자는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기능성 소재를 두루 갖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TWS와 함께 고등학생을 타깃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캉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TWS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 등의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성수동의 'LCDC 서울' 공간 플랫폼과 자체 브랜드 'LCDC™', '에코 골프 어패럴' 등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캉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무리해서 샀다…혈액암 母 요양 위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