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10월 컴백→12월 콘서트 개최 '열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이킴이 오는 10월 컴백에 이어 12월 콘서트 개최까지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25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로이킴이 10월 중 신곡으로 돌아온다. 컴백에 이어 12월에는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로이킴은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낸 앨범 발매부터 드라마 OST 및 컬래버 음원 가창 참여까지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10월 발매를 앞둔 로이킴의 신보 소식 및 연말 콘서트 공지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로이킴이 오는 10월 컴백에 이어 12월 콘서트 개최까지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25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로이킴이 10월 중 신곡으로 돌아온다. 컴백에 이어 12월에는 콘서트 개최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로이킴의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봄이 와도'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앞서 로이킴은 '봄이 와도'를 통해 서정적인 감성과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데뷔곡 '봄봄봄'에 이어 봄의 전령사로 또 한 번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로이킴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잘 지내자, 우리'로 음원 차트 롱런을 한 데 이어 지난 8월 영화 '소년시절의 너'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도망가자(Run With Me)'로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ROYROSE' 모집 소식을 알리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로이킴은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낸 앨범 발매부터 드라마 OST 및 컬래버 음원 가창 참여까지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내공 깊은 보이스와 섬세하고도 묵직한 감수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선사하는 로이킴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10월 발매를 앞둔 로이킴의 신보 소식 및 연말 콘서트 공지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