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송요훈과 결혼 1주년…"남편, '경성크리처2' 열심히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안혜경이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24일 안혜경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벌써 1년"이라며 "결혼기념일, 0924, 1주년, 고마워, 지금처럼만"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스토리 기능을 통해서는 "우리 결혼한 지 1주년", "내가 맛난 거 사줄게" 등의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안혜경은 지난해 9월 드라마 '빈센조' 촬영감독으로 알려진 송요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24일 안혜경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벌써 1년"이라며 "결혼기념일, 0924, 1주년, 고마워, 지금처럼만"이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혜경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보이고 있다. "꽃길만 걷자"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사진도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또한 커플링샷을 함께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스토리 기능을 통해서는 "우리 결혼한 지 1주년", "내가 맛난 거 사줄게" 등의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남편과 식사를 이어가는 사진에 "고마워 얼굴은 보호해 줄게", "9월 27일 넷플릭스 경성 크리처 2 남푠이가 열촬한 작품 많은 시청 바래요" 등의 문구를 게재하며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안혜경은 지난해 9월 드라마 '빈센조' 촬영감독으로 알려진 송요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작품의 인연으로 '빈센조' 주연 배우 송중기가 결혼식 사회를 보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안혜경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신체부위 핥고 강제 키스"…소속사 대표에 성추행 의혹→메이딘 '불똥' [엑's 이슈]
- 채연, 부동산 대박 근황 "군부대 행사로 산 건물 두 배로"
- "코로나 후유증 심각"…전유성, 야윈 얼굴 근황 '미각 상실' [엑's 이슈]
- "이게 빅뱅이지" 지드래곤·대성·태양 뭉쳤다...'뱅뱅뱅'부터 '판베'까지 [2024 마마 어워즈]
- 탑→정일훈, '마약 파문' 연예인 속속 복귀한다…대중은 '싸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