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축구대회 나서는 임영웅, 하프타임엔 아티스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10월 12일(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전체 중계 일정 및 임영웅의 하프타임 쇼 확정을 알렸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발표 직후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모든 순간을 임영웅으로 가득 채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수이자 아티스트로 다양한 모습 선보일 예정
쿠팡플레이가 오는 10월 12일(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전체 중계 일정 및 임영웅의 하프타임 쇼 확정을 알렸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발표 직후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독보적인 슈퍼스타’ 임영웅이 주장인 ‘팀 히어로’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주장인 ‘팀 기성용’이 맞서는 특별한 경기를 예고해 연일 큰 화제를 모았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모든 순간을 임영웅으로 가득 채운다. 먼저,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 ‘프리뷰쇼’를 통해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양 팀의 주장인 임영웅, 기성용의 인터뷰 및 관전 포인트, 선발 라인업 등을 전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히어로 캠’으로 팬들에게 임영웅의 모든 움직임과 리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전하며, 경기 직후에는 ‘포스트 매치 인터뷰’로 임영웅과 선수들의 소감을 생중계로 전한다.
임영웅은 이번 경기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 쇼’의 아티스트로도 나서 경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임영웅은 팀 히어로의 주장이자 아티스트로서 그라운드 위에 모두 올라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임영웅은 영상을 통해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한판승부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라며 “저 임영웅의 하프타임 쇼도 기다리고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티켓팅 및 경기 시청은 오직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경기 관람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생중계와 다시보기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타 받은 정몽규 축구협회장 “음모 꾸미거나 실상 감추려 한 것 아냐”
- 특혜 아니라는 홍명보 감독 "도망가고 싶었지만, 한국축구 위해 봉사하기로…"
- 국회 출석한 박주호·박문성 한 목소리 “축구협회, 이해가 되지 않는다”
- 기필코 4연임?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AI처럼 반복한 말 "심사숙고해 결정"
- ‘10월 A매치는 용인서’ 축구협회, AFC에 홈구장 변경 요청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