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옥자연, 삼성家와 평행 이론? "이재용과 동문+이부진 상…귀티 나"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옥자연이 삼성가와 평행이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송은이가 "삼성가와 묘한 평행이론이 있다는 거 들어봤냐"라고 묻자 옥자연은 "제가요? 그게 뭐지?"라며 금시초문이라고 답했다.
송은이는 "네가 S대 출신이지 않냐. 삼성 회장님(이재용)도 S대 출신이다. 그리고 네가 우아한 부잣집 역할을 많이 했지 않냐. 이부진 상이라는 얘기가 있다"라며 평행이론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옥자연이 삼성가와 평행이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S대 다니다가 노는 게 좋아 버린 옥자연과 한 차로 가 |EP.3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최근 송은이의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배우 옥자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송은이가 "삼성가와 묘한 평행이론이 있다는 거 들어봤냐"라고 묻자 옥자연은 "제가요? 그게 뭐지?"라며 금시초문이라고 답했다.
송은이는 "네가 S대 출신이지 않냐. 삼성 회장님(이재용)도 S대 출신이다. 그리고 네가 우아한 부잣집 역할을 많이 했지 않냐. 이부진 상이라는 얘기가 있다"라며 평행이론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순천 출신 옥자연은 "처음 들어본다. 저는 완전 시골에서 왔다"라며 신기해 했다. 이어 그는 "그런 연기가 어렵다. 정말 잘 사는 사람이 잘 사는 연기하는 거랑 그렇지 않은 사람이 (연기하는 거랑 다르다). 그런 평행이론이 생겼다는 건 감사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네가 약간 부자상이라는 거다"라는 송은이 말에 옥자연은 "내가 귀티가 있나보다. 사랑받고 자란 티가 있다"라고 받아쳤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실제로 너한테 그런 게 느껴졌다.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자연이는 진짜 행복한 집에서 자란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너랑 엄마랑 이모랑 여행 다니는 이야기 들으면 '아 내가 생각한 게 맞구나' 싶더라"라며 옥자연에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옥자연은 tvN ‘슈룹’에서 함께 했던 배우 김혜수와의 추억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일 친한 사람은 유연 언니랑 박준면 언니인 것 같다. 그리고 혜수 선배님 최고시다”라며 김혜수를 언급했다.
그는 "정말 우리를 잘 챙겨주신다. 같이 공연 본 날은 무조건 회식 쏘셔서 그날은 진짜 맛있는 거 폭식하는 날이다"라며 미담을 전했다.
사진=비보티비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