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日 큐텐 '메가와리' 행사서 매출 27억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킨1004는 일본 큐텐(Qoo10)에서 진행된 '메가와리' 할인 행사에서 오픈 2시간 만에 매출 4억원을 달성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2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킨1004는 올 3분기 메가와리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매출 4억원을 달성하며 첫날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2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킨1004는 일본 큐텐(Qoo10)에서 진행된 ‘메가와리’ 할인 행사에서 오픈 2시간 만에 매출 4억원을 달성하며 행사 기간 동안 총 2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의 온라인 플랫폼 큐텐에서 연간 4회 진행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스킨1004는 올 3분기 메가와리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매출 4억원을 달성하며 첫날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2위에 올랐다.
지난 8월31일부터 12일간 진행된 행사 전체 매출은 27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로써 스킨1004는 올 3분기 누적 매출이 상반기 매출을 초과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일본 내 K-뷰티 열풍 트렌드와 스킨1004의 제품 경쟁력이 결합되며 누적 랭킹에서 뷰티 카테고리 전체TOP 10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10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 입점을 확정 지었다. 주요 타깃 및 판매 플랫폼 확장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힌다는 전략이다.
오프라인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한다.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의 약200개 점포에 입점하는 동시에 오사카에서 개최하는 ‘AMZ K-FESTIVAL’ 및 로프트 주최 ‘KCOSME’에 참가해 오프라인 경쟁력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스킨1004 관계자는 “일본에서 K-뷰티 열풍이 이어지며 스킨1004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는 추세”라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판로 다각화 전략을 펼쳐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서 콘돔이…女 "아파트 달라" 적반하장
- "택배 도둑, CCTV보니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 한동훈 "독대 요청 사실 보도되면 안 되나…흠집내기라 생각 안 해"
- LG家 사위 윤관의 씁쓸한 '평행이론'…혼맥→국적세탁→납세·병역 회피→富축적 [데스크 칼럼]
- "눈 뜨자 유부남이 내 위에서 가슴을…" 유명 BJ女 고통 호소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