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직접 차린 子 백일상…화려한 인맥 라인업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의 아들이 백일을 맞았다.
24일 황보라는 개인 계정에 "우인띠 백일 잔치 아기를 위해 첨으로 스스로 준비해 본 백일상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똘망똘망한 2세 우인 군을 안고 함께 백일 사진 촬영에 나선 모습이다.
이어 황보라는 직접 준비한 백일상에 우인 군이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황보라의 아들이 백일을 맞았다.
24일 황보라는 개인 계정에 "우인띠 백일 잔치 아기를 위해 첨으로 스스로 준비해 본 백일상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똘망똘망한 2세 우인 군을 안고 함께 백일 사진 촬영에 나선 모습이다. 큰아빠 하정우와 똑 닮은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황보라는 직접 준비한 백일상에 우인 군이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백일상은 직접 준비했다는 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이 가운데 황보라는 "아기를 가지기 전부터 기가 막히게 아들 옷을 만들어주신 박술녀 선생님"이라며 박술녀의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고 "백 일 동안 잘 키워준 우리 부모님, 내 육동, 우리 신랑, 백일 간 함께 도와주신 이모님 고맙고 사랑합니당"이라며 주변인들에게 감사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결혼했다.
지난 5월에는 41세의 나이에 아들을 품에 안아 많은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 = 황보라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