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정체성" 에일리, 11개월 만에 신곡 '더 보스'(The Boss)…오늘(24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일리가 신곡 '더 보스'(The Boss)를 발표한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에일리의 신곡 '더 보스'는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곡 제목의 의미와 이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 스스로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그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더 보스'에 담은 의미를 앨범 커버 등을 통해서도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에일리가 신곡 '더 보스'(The Boss)를 발표한다. '라타타'(RA TA TA, feat. Lil Cherry) 이후 11개월 만이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에일리의 신곡 '더 보스'는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곡 제목의 의미와 이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 스스로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 세상을 살아가면서 결코 피할 수 없는 타인의 시선과 말들. 상처받은 모든 흔적을 지워내고 한층 더 단단해진 내면을 노랫말에 담았다.
'더 보스'는 인트로부터 곡 전반에 걸쳐 반복되는 메인 신디사이저 리프 위에 디스코 기반의 신스팝 트랙이 에일리 특유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청량한 분위기로 최근 모습과 초창기 에일리의 모습을 동시에 떠오르게 한다.
에일리와 같은 소속사의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윤상이 사운드 수퍼바이저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
그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더 보스'에 담은 의미를 앨범 커버 등을 통해서도 표현한다.
'더 보스' 재킷에서는 과감하게 얼굴을 배제하고 진동하는 에일리의 로고를 새겨 '목소리' 하나를 전달하겠다는 의도를 담았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0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단독 공연을 열 예정이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