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득녀' 이지훈, 69일 딸 현실 육아에 진땀…"울다 웃다 무한반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육아에 전념하는 일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 루희가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훈은 "울음으로 시작해서 웃음으로 마무리. 다시 울다 웃다 울다 웃다. 무한반복중 다 그런거지요?"라며 딸의 감정기복에 진땀을 흘리는 모습.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 지난 7월 17일 딸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육아에 전념하는 일상을 전했다.
24일 이지훈은 개인 계정에 "#69일차#감정기복"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딸 루희가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훈은 "울음으로 시작해서 웃음으로 마무리. 다시 울다 웃다 울다 웃다. 무한반복중 다 그런거지요?"라며 딸의 감정기복에 진땀을 흘리는 모습. 이어지는 영상에서 루희는 언제 울었냐는 듯 아야네를 향해 방긋 웃어보였다.
이지훈의 글에 누리꾼들은 "아기가 너무 예쁘다", "울음소리까지 사랑스러워", "옹알옹알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 지난 7월 17일 딸을 얻었다.
두 사람은 최근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해 첫 딸을 품에 안는 순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이지훈, 미우라 아야네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