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에 잡아 먹힌 고아라…'여친룩의 정석' 흰셔츠 입고 해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라가 해외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고아라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고아라는 박시한 흰 셔츠를 입고 검은색 반바지를 매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볼캡을 착용한 고아라는 모자에 얼굴이 다 가려질 정도로 작은 얼굴을 인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고아라가 해외 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고아라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고아라는 박시한 흰 셔츠를 입고 검은색 반바지를 매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볼캡을 착용한 고아라는 모자에 얼굴이 다 가려질 정도로 작은 얼굴을 인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고아라는 1990년생으로 만 34세다. 2003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으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고아라는 주체적으로 사랑을 찾아 나서는 화리공주 역을 맡았다.
사진=고아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