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후에 뵙겠습니다"...웹툰으로 돌아오는 '사랑과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이 웹툰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웹툰화를 결정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된 드라마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각 에피소드 별로 서로 다른 작가를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인기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이 웹툰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은 1999년 첫 방송 후 2014년 종영까지 603편이라는 에피소드를 방송하며, 금요일 방송의 최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종영 이후에도 케이블 채널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은 최근 유튜브 쇼츠로 소개된 에피소드에서 99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30~40대뿐만 아니라 10~20대 젊은 층까지 전 세대를 어우르는 인기 콘텐츠로 급부상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웹툰화를 결정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된 드라마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각 에피소드 별로 서로 다른 작가를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한다.
또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유명한 대사인 "4주 후에 뵙겠습니다"를 웹툰에서도 반영해, 실제 독자들이 이혼 찬반을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 웹툰을 보는 콘텐츠를 넘어 소통의 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웹툰은 연내 국내외 주요 웹툰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토리숲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