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5년째 앞장선 선행 보니…김하늘·비·김기방·고창석 등 연예인 대거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인성·김하늘·김기방·비(정지훈) 등 다양한 배우들의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해 한 마음으로 모였다.
'2024 만나 바자회'는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비 모금을 위한 행사로, 수익금 전액을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만나바자회'는 아티스트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과 일반 협찬물품으로 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인성·김하늘·김기방·비(정지훈) 등 다양한 배우들의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해 한 마음으로 모였다.
‘2024 만나 바자회’는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비 모금을 위한 행사로, 수익금 전액을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조인성은 2020년도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5년 동안 꾸준히 참여하며, 아름다운 나눔에 앞장서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조인성은 지난해 영화 ‘밀수’ 최초 시사회에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청소년들과 그의 가족, 담당 사회복지사 등 총 30여 명을 초대한 사실이 알려지며 소외된 이웃들을 향한 그의 지속적이고도 따뜻한 관심이 감동을 안긴 바 있다.
김기방 역시 5년째 참여하며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기방은 작년 바자회 현장에 직접 방문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심으로 함께하며 바자회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
김하늘도 희귀질환 아이들을 위한 선행을 3년째 이어간다. 김하늘은 국내 입양 아동 복지시설인 ‘성가정입양원’에서의 봉사와 보육원 후원은 물론 소아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2022년부터 인연을 맺은 고창석은 “수익금 전액을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비에 사용되는 뜻깊은 행사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는 당부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올해는 특히 글로벌스타 비(정지훈)와 배우 한지현, 버거형 박효준이 새롭게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
비(정지훈)는 “진단하기도, 치료하기도 어려운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tvN X TVING ‘손해 보기 싫어서’에 출연중인 한지현은 “이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감사드리고, 아이들을 위해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독려했다. 유튜브 채널 ‘버거형’을 운영하며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박효준 역시 “아이들을 위해 제가 직접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그 자체가 영광입니다. 이번 ‘만나 바자회’ 여러분도 함께해 주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출연한 윤상정은 4년 연속 꾸준히 참여, “올해도 어김없이 만나 바자회와 함께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또한 지니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OCN ‘번외수사’ 김홍경이 2년째 나눔에 동참한다.
윤상정·김홍경 배우 모두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은 물론 보육원 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사랑과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올해도 바자회 현장에 직접 참여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의 김민석 배우까지 함께하며 선한 영향력이 더욱 확산되었다.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만나바자회’는 아티스트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과 일반 협찬물품으로 준비된다. 또한 총 40여 곳의 업체들이 다양한 제품들로 참여, 착한 나눔에 동참한다.
‘2024 만나 바자회’는 10월 9일 수요일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