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싱글 4집 콘셉트 포토…컴백 일주일 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일본 컴백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에이티즈는 지난 20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의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에이티즈는 일본 싱글 4집 발매를 앞두고 비퍼스트(BE:FIRST)와의 컬래버 음원 '로열(Royal)'을 발매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0월 2일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일본 컴백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에이티즈는 지난 20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의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 A 버전 속 에이티즈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맵시 있게 소화했으며, 이후 공개된 B 버전에서 세련된 슈트의 에이티즈는 레드 컬러의 배경에 앞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두 버전의 유닛 콘셉트 포토는 서로 다른 멤버 구성으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그려내면서도,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잘 드러내는 표정과 포즈로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색다른 매력과 조합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하며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자극했다.
지난 4일 에이티즈는 일본 싱글 4집 발매를 앞두고 비퍼스트(BE:FIRST)와의 컬래버 음원 '로열(Royal)'을 발매했다. 귀에 박히는 완급감 있는 템포가 인상적인 곡 '로열'은 에이티즈 멤버 민기가 프로듀싱하고 작사에 참여했으며, 홍중 또한 작사에 힘을 실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이들의 컬래버 음원 '로열'은 일본 오리콘 '주간 디지털 랭킹(9월 16일 자)' 1위로 직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렇듯 일본에서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현지 차트의 정상을 석권하고 있는 에이티즈가 이번 일본 신보를 통해서는 또 어떤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10월 2일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를 발매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