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찬의 장도리 카툰] 독대 공격

박순찬 2024. 9. 24.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과 당지도부 만찬에 앞서 독대를 요청했다는 보도가 나온 후 대통령실이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다.

윤 대통령이 체코 원전 수주 성과를 자랑하며 당 지도부를 격려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여는 만찬회동에 한 대표가 불협 화음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친윤 정치인들은 한 대표의 독대 요청에 대해 "얄팍하게 언론 플레이로 자기 정치하는 사람" , "진정성이 없다. 아주 나쁜 의도"라며 한대표에 맹공을 퍼붓는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순찬 기자]

ⓒ 박순찬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과 당지도부 만찬에 앞서 독대를 요청했다는 보도가 나온 후 대통령실이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다. 윤 대통령이 체코 원전 수주 성과를 자랑하며 당 지도부를 격려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여는 만찬회동에 한 대표가 불협 화음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친윤 정치인들은 한 대표의 독대 요청에 대해 "얄팍하게 언론 플레이로 자기 정치하는 사람" , "진정성이 없다. 아주 나쁜 의도"라며 한대표에 맹공을 퍼붓는 중이다.

민심이 떠난 정권과 함께 몰락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주군을 제물로 삼는 권력쟁투의 드라마가 진행되고 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장도리사이트 ( https://jangdori.tistory.com )에도 실립니다.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