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인어공주같은 자태…프리다이빙 취미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새로운 취미생활에 푹 빠졌다.
김희애는 지난 23일 자신의 계정에 "프리 다이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깊은 바다 속에서 프리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
앞서 김희애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며 제주 바다에서 프리 다이빙에 도전한 모습을 게재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희애가 새로운 취미생활에 푹 빠졌다.
김희애는 지난 23일 자신의 계정에 "프리 다이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깊은 바다 속에서 프리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 마치 인어공주처럼 물 속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다.
앞서 김희애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며 제주 바다에서 프리 다이빙에 도전한 모습을 게재하기도.
누리꾼들은 "언니 멋진 취미가 생겼네요", "프리다이빙이라니 도전하는 모습 멋져요", "저도 프리 다이빙 좋아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는 오는 10월 9일 영화 '보통의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다.
사진 = 김희애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